감기에 걸렸을 때 먹을 수 있는 음식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감기에 걸렸을 때 먹을 수 있는 음식들

작성일 22-09-08 08:14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065회 댓글 0건

본문

감기걸린 사진
 


감기는 200개 이상의 바이러스가 감기 증상을 일으키는 데 관여하고, 그 원인은 박테리아가 아닌 바이러스이기 때문에 항생제는 도움이 되는 것을 할 수 없습니다. 감기치료에서 강력한 동맹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감기 증상을 더 성공적으로 치료하고 특정 음식을 다이어트에 첨가하는 것만으로 감기를 예방하는 데 필요한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기 좋은 여러가지 음식들을 모아보았습니다.


1.감귤류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시스템에 일찍 넣을수록 차가운 포장을 보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감기 첫날 감귤 등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하루 종일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2. 케피르(요구르트)

케피르와 요구르트는 모두 생균제라고 불리는 특별한 종류의 박테리아가 풍부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위장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소화 박테리아와 상당히 유사합니다.

이 때문에 감기에 걸렸을 때 생균제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의 몸이 감기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모든 도움이 필요하고 음식을 소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케피르와 요구르트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하실지도 모르죠. 주요 차이점은 박테리아 수와 다양성 중 하나입니다. 요구르트는 종종 소량으로 건강한 생균제를 특징으로 하지만, 케피르는 강력한 생균 펀치를 포장하기 위해 고안된 특별한 음식입니다. 이 때문에 감기에 걸리면 케피르를 복용하는 것도 고려될 수 있습니다.

또한, 케피르는 목이 아프거나 배가 아프면 매우 진정 될 수 있는 맛있는 과일 맛이 있는 스무디 형태로 제공됩니다.


3. 당근

당근은 면역 체계 기능을 지원하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A로 가득합니다. 감기 바이러스가 몸을 침범하고 증상을 경험하기 시작하면 면역 체계가 행동으로 튀어 나와 반격합니다. 하지만 이미 이전의 질병이나 영양 부족으로 면역 체계가 손상된다면 감기를 물리치기 위해 그렇게 효과적으로 싸울 수는 없습니다.

감기 환자의 식단에 당근을 포함시키는 것도 좋은 이유입니다. 비타민A가 풍부한 음식은 몸이 좋지 않을 때 현명한 선택입니다. 어떤 이유로 든 당근을 별로 먹기 싫어하면 고구마, 콜라드 그린, 스쿼시 또는 시금치를 포함하여 비타민 A를 대량으로 제공하는 다른 음식도 많이 있습니다.


4.블루베리

블루베리는 과학 보건 분야에서 모든 과일 중 가장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과일 중 하나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블루베리는 감기와 다른 건강 문제로 싸우는 데 가장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항산화제는 세포의 개인 경비원과 같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산화라고 불리는 이 손상에 맞서 싸웁니다. 블루베리는 특히 강력한 경비원이며, 소화가 쉽고, 감기와 싸우는 데 탁월한 선택입니다.


5. 어둡고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때로는 모든식이 요법과 웰니스 가이드가 어둡고 잎이 무성한 녹색을 언급해야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음식들을 건강에 그렇게 인기 있는 음식으로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시금치, 콜라드 그린, 아루굴라, 스위스 차드와 같은 어두운 잎이 많은 녹색은 많은 양의 비타민 C와 많은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짙은 잎이 무성한 녹색이 감기 증상으로 고통받는 시간을 줄이고 감기 바이러스가 신체 세포에 미치는 손상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마늘

마늘은 감기에 걸리면 식단에 필수적인 부가가 되는 알리신이라는 화합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리신은 면역력을 강화시킬뿐만 아니라 처음에는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알리신은 생마늘 정향, 신선한 으깬 마늘 또는 마늘 기름의 형태로 가장 잘 전달됩니다. 마늘을 조리하면 활성 성분의 효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감기에서 회복하려고 할 때, 하루에 적어도 한 개 이상의 마늘 정향 (또는 그에 상당)을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 뜨거운 차

뜨거운 차에 꿀이나 다른 성분을 첨가하면 인후 통증을 완화하고 비강 통로를 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방은 마늘, 레몬 및 꿀로 만든 차의 치유 효과를 인용하지만 마늘 차가 실제로 골목에 있지 않으면 똑같이 유익한 다른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녹차와 백차는 아픈 동안 세포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많은 항산화제를 제공합니다. 허브차는 많은 약용 성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감기에 걸렸을 때 사용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허브 차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감초- 이 약초는 감기 바이러스와 같은 바이러스의 영향을 줄일 수 있다. 

레몬- 레몬은 많은 비타민 C를 전달하고, 아프고 염증이 있는 목과 호흡기를 진정시키고 치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명:호관원 가격 상담사이트
본 사이트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의 파트너 페이지로 소정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http://www.biligio.co.kr All rights reserved. 상호:제이엠컴퍼니 주소:전라남도 목포시 교육로 91, 21세기하이오피스텔 205호 대표:장재명 사업자번호 415-07-3172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