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관절염 통증과 뻣뻣함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커뮤니티 > 정보게시판 > 운동은 관절염 통증과 뻣뻣함을 완화시키는 데 …

운동은 관절염 통증과 뻣뻣함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26회 작성일 22-09-05 14:14

본문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운동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힘과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관절 통증을 감소시키고, 피로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뻣뻣하고 고통스러운 관절이 이미 당신을 찔러 넣을 때 블록을 돌아 다니거나 몇 바퀴를 수영하는 아이디어는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절염 증상을 줄이기 위해 마라톤을 뛰거나 올림픽 경쟁자처럼 빨리 수영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적당한 운동이라도 통증을 완화하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절염이 당신을 움직이게 할 때, 운동은 당신을 계속 움직이게 합니다. 당신은 확신하지 못하나요? 계속 읽어보세요.왜 운동이 필요한가요?


운동은 관절을 해치지 않고 건강과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치료 프로그램으로 운동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관절 주변의 근육을 강화하십시오. 뼈의 힘을 유지하십시오. 낮은 에너지를 더 많이 주십시오. 밤잠을 더 쉽게 자고 체중을 조절하십시오.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균형이 향상됩니다.


운동이 관절의 통증과 경직성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운동 부족은 실제로 관절을 더 고통스럽고 뻣뻣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근육과 주변 조직을 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뼈에 대한지지를 유지하는 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근육을 지지하는 근육이 약해져 관절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의사에게 먼저 확인하십시오.


의사와 당신의 치료 계획에 맞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어떤 종류의 운동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는 관절염 유형과 관련이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의사나 물리치료사는 관절 통증을 최소한으로 악화시켜 가장 큰 혜택을 주는 운동 계획을 찾아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관절염 운동

의사 또는 물리 치료사는 운동 범위, 운동 강화, 유산소 운동 및 기타 활동을 포함한 운동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은 강성을 완화하고 관절을 전체 동작 범위로 이동시키는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운동에는 팔을 머리 위로 올리거나 어깨를 앞뒤로 굴리는 것과 같은 움직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운동은 매일 할 수 있습니다.


강화운동

이 운동은 관절을 지지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한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체중 훈련은 근육의 힘을 유지하거나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강화 운동의 예입니다. 이틀 연속 같은 근육 그룹을 이용해 운동을 피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운동 사이에 하루를 쉬고 관절이 아프거나 부어오른다면 하루나 이틀 더 쉬세요.

강점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일주일에 3일의 프로그램은 개선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주일에 2일은 당신의 이익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전부입니다.에로빅 운동, 유산소 운동이나 지구력 운동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체력에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키고, 체중을 조절하고, 더 많은 체력과 에너지를 줄 수 있습니다.

관절에서 더 쉬운 저 충격 유산소 운동의 예로는 걷기, 자전거 타기, 수영 및 타원형 기계 사용이 있습니다. 일주일에 150분까지 적당히 강도 높은 에어로빅 운동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관절이 더 쉬워지면 10분 블록으로 시간을 나눌 수 있습니다.

적당한 강도의 유산소 운동은 일주일에 대부분 수행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이지만 일주일에 2 ~ 3일 동안 운동을 하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적절한 강도의 운동 영역에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려면 호흡이 증가하지만 운동을 통해 대화를 계속할 수 있어야 합니다.다른 활동들, 아무리 작은 움직임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잔디 깎기, 잎 긁기, 개 수를 걷는 것과 같은 일상 활동, 요가나 타이치의 온화한 형태 등 신체인식운동은 균형을 향상시키고, 넘어지지 않도록 하고, 자세와 조정을 개선하며, 휴식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강사에게 자신의 상태에 대해 말하고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위치 또는 움직임을 피하십시오.


관절을 보호하기 위한 팁.

동안 활동하지 않으면 천천히 운동으로 관절을 완화하기 시작합니다. 너무 세게 밀어붙이면 근육을 과로하게 하고 관절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시작 시 이러한 팁을 고려하십시오.영향을 낮게 유지하십시오. 고정식 또는 허리춤 자전거, 타원형 트레이너 또는 물에서의 운동과 같은 낮은 충격 운동은 움직이는 동안 관절 스트레스를 낮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열은 관절과 근육을 완화시키고 시작하기 전에 가진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따뜻한 수건, 뜨거운 팩 또는 샤워와 같은 열처리는 따뜻해야하며, 고통스럽게 뜨겁지 않아야하며, 약 20 분 동안 발라야 합니다. 처음에는 관절을 부드럽게 움직이고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운동 범위 운동을 5분에서 10분 정도 시작하고 강화 운동이나 유산소 운동으로 전환하기 전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느리고 쉬운 동작으로 운동하세요. 통증을 느끼면 휴식을 취하세요. 평소 관절 통증보다 더 강한 날카로운 통증과 통증은 무언가 잘못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관절이 부어오르거나 빨갛게 변하는 것을 발견하면 속도를 줄이세요.그 후에 얼음이 됩니다. 활동 후, 특히 관절 부기를 일으키는 활동이 끝나면 필요에 따라 최대 20분 동안 관절에 얼음을 바르면 됩니다.


본능을 믿고 관절이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발휘하지 마십시오. 천천히 운동 길이와 강도를 증가시킵니다.과잉하지 마십시오


한동안 활동하지 않으면 운동 후에 통증이 조금 느껴질 수 있습니다. 보통 운동 후 2시간 이상 아프면 너무 열심히 운동했을 거예요. 의사에게 어떤 고통이 정상이고 어떤 고통이 더 심각한지 말씀해 주세요.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다면 의사에게 일반 플레어 또는 국소 플레어 동안 운동을 해야하는지 물어보십시오. 관절염 환자를위한 운동 프로그램인 관절의 움직임을 유지하거나 관절을 진정시키기 위해 물에서 운동을 하고 운동 범위만을 운동함으로써 관절 플레어를 통해 일할 수 있는 선택이 있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24
어제
262
최대
3,584
전체
465,458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본 사이트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의 파트너 페이지로 소정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http://www.biligio.co.kr All rights reserved.

상호:제이엠컴퍼니 주소:전라남도 목포시 교육로 91, 21세기하이오피스텔 205호 대표:장재명 사업자번호 415-07-31723